ÀϺ» ÀÎÅÍ³Ý ÅõÀÚȸ»ç ¼ÒÇÁÆ®¹ðÅ©ÀÇ ¼ÕÁ¤ÀÇ(43) »çÀåÀº 30ÀÏ ¹Ì±¹ÀÇ ¼¼°è ÀûÀÎ B2B(±â¾÷°£ ÀüÀÚ»ó°Å·¡) ¼Ö·ç¼Ç ±â¾÷ÀÎ ¾Æ¸®¹Ù(´ëÇ¥ ·¡¸® ¹Á·¯)¿Í Á¦ ÈÞ¸¦ ¸Î°í ÇÑ.Áß.ÀÏÀ» Æ÷°ýÇÏ´Â "B2B Ä¿¸Ó½º ³×Æ®¿öÅ©(Commerce Network) "¸¦ ±¸ÃàÇÒ °èȹÀ̶ó°í ¹àÇû´Ù. ¼Õ »çÀåÀº À̳¯ ¼¿ï ¿©Àǵµ 63ºôµù¿¡¼ ¿¸° ±âÀÚ°£´ãȸ¿¡¼ "Çѱ¹À» ºñ ·ÔÇÑ ¾Æ½Ã¾ÆÀÇ B2B½ÃÀåÀº ÀÌÁ¦ ¿©¸í±â¸¦ ¸Â°í ÀÖ´Ù"¸ç "ÀÎÅÍ³Ý °æ±âħü ¼Ó¿¡¼µµ ³»³â Çѱ¹ ³» B2B ½ÃÀåÀº Å« ÆøÀ¸·Î ¼ºÀåÇÒ °ÍÀ̸ç Áö±ÝÀÌ ÅõÀÚ ÀÇ Àû±â"¶ó°í ³»´ÙºÃ´Ù. ¼Õ »çÀåÀº ÀÌ¾î ¼ÒÇÁÆ®¹ðÅ©ÄÚ¸®¾Æ¿¡¼ ÅõÀÚÇÑ 25°³ º¥Ã³±â¾÷ CEO¿ÍÀÇ °£ ´ãȸ¿¡¼ "ÇöÀç ¸¹Àº ÀÎÅÍ³Ý ±â¾÷ÀÌ ¾î·Á¿òÀ» °Þ°í ÀÖÁö¸¸ ÀÌ´Â ÀÎÅͳÝÀÇ ¹ßÀü¿¡ µû¸¥ ÀÚ¿¬½º·¯¿î Çö»ó"À̶ó¸ç "ÀÎÅÍ³Ý ½ÃÀåÀÇ ¹ßÀüÀº Àü±â³ª ÀÚµ¿ Â÷°¡ ¹ß¸íµÈ ÀÌÈÄ °ü·Ã ½ÃÀåÀÇ ¹ßÀü¿¡ ºñÇÏ¸é ¾öû³ °ÍÀ¸·Î, ÇâÈÄ 10³âÀÇ µðÁöÅÐ ½ÃÀåÀÇ ¹ßÀüÀº Áö³ 100³âÀÇ ¹ßÀüÀ» ´É°¡ÇÒ °Í"À̶ó°í ¸»Çß´Ù. ¼Õ »çÀåÀº °£´ãȸÈÄ Ã»¿Í´ë¸¦ ¹æ¹®, ±è´ëÁß ´ëÅë·ÉÀ» ¿¹¹æÇßÀ¸¸ç 4ÀϺÎÅÍ ÀÌƲ µ¿¾È ¿¸®´Â "ÇѹÎÁ· ±Û·Î¹ú º¥Ã³ ³×Æ®¿öÅ©"¿¡µµ Âü¼®ÇÒ ¿¹Á¤ÀÌ´Ù. ÀÌÁøÈñ±âÀÚ (2000/11/30)